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알라룸푸르에서 겐팅 하일랜드 대중교통 이동방법 알아보기

by practicestory 2024. 8. 6.
반응형

겐팅하일랜드는 쿠알라룸푸르에서 1시간 정도 차량으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테마파크 및 쇼핑센터입니다. 고산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리조트와 테마파크는 물론 쇼핑몰으 역할도 하고 있는 이곳은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관광스팟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겐팅하일랜드 섬네일

 

투어상품으로 이용하거나 대중교통으로 가거나

물론 쿠알라룸푸르를 여행하는 여행객들 중 일정이 여유롭지 못하고 짧고 알찬 구성으로 여행을 해야하는 상황이라면 겐팅하일랜드는 다른 투어 프로그램과 함께 묶어 원데이 프로그램으로 이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약간의 여유를 가지고 쿠알라룸푸르에서 머물며 여행을 하는 경우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하는 것도 가능한 곳이 바로 겐팅 하일랜드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반응형

겐팅 경로

 

쿠알라룸푸르에서 겐팅하일랜드로 가기 위해서는 먼저!

쿠알라룸푸르에서 겐팅하일랜드는 차량을 이용하게 되면 대략 1시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겐팅 하일랜드로 바로 가는 것이 아니라 겐팅 아일랜드에서 살짝 떨어진 위치에 있는 케이블카 스테이션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 스테이션의 이름이 아와나 스카이센터입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는 KL센트럴과 TBS버스 터미널에서 겐팅하일랜드로 가는 아와나 스카이센터로 가는 버스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동하는 방법

 

쿠알라룸푸르에서 겐팅 하일랜드로 가는 과정

KL센트럴과 TBS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아와나 겐팅 버스 터미널에서 하차를 하게 되면 바로 아와나 스카이 센트럴이 보입니다.

아와나 스카이 센트럴이 겐팅 하일랜드로 올라가는 케이블카를 탑승하게 되는 장소입니다.

 

아와나 스카이 센트럴에서 탑승하게 되는 케이블카의 입장권은 사전에 예약하게 되면 좀 더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겐팅 하일랜드 스케쥴

 

쿠알라룸푸르에서 겐팅 하일랜드로 버스

쿠알라룸푸르에서 겐팅 하일랜드로 가는 버스는 오전 09:00시부터 오후 21:00시까지 거의 매시간 운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겐팅 하일랜드에 가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조금 이른 시간에 출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전 09:00~11:00시 차량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라면 사전에 예약을 해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해당 구간의 예약은 12go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예약방법은 하단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겐팅 하일랜드는 이용자가 방문하는 목적이나 연령대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시간들이 꽤 차이가 나는 편입니다.

내부에 아이들을 위한 테마파크도 있고 쇼핑몰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한 코스로도 인기가 있는데 아이와 함께 쿠알라룸푸르를 즐기는 방법으로 추천해봅니다.


 

https://mytrip23.com/12go-%ec%98%88%ec%95%bd-%eb%b0%a9%eb%b2%95/

 

12GO 예약 방법 알아보기 - 동남아시아 대중교통 예약사이트

동남아시아와 일부 유럽지역에서 사용되고 있는 대중교통 예약사이트인 12go의 예약방법을 그림으로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12go 예약 방법 정보입니다. 동남아시아 여행을 하는 동안 편안하

mytrip23.com


2024.06.27 - [Mirroring] - 쿠알라룸푸르 바쿠테 맛집 디셈버 바쿠테 - December BAK KUT TEH

 

쿠알라룸푸르 바쿠테 맛집 디셈버 바쿠테 - December BAK KUT TEH

쿠알라룸푸르의 다양한 바쿠테 맛집 중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자주 갔던 곳은 바로 이곳, 디셈버 바쿠테입니다. 디셈버 바쿠테의 맛이 저에게는 가장 잘 맞았기 때문인데 쿠알라룸푸르를 방문

mirroringstorypractice.tistory.com

2024.06.27 - [Mirroring] - 쿠알라룸푸르 버거 맛집 버거 온 식스틴 - Burger On 16

 

쿠알라룸푸르 버거 맛집 버거 온 식스틴 - Burger On 16

해외여행을 하다 보면 현지음식을 맛보고 즐기는 것도 꽤 즐거운 일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씩 익숙한 음식들을 먹고 싶은 때가 있습니다. 익숙하지 못한 음식이 나와 맞지 않을 때도

mirroringstorypractic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