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장인물 정보, 원작?

by practicestory 2023. 8. 16.
반응형

JTBC의 드라마 라인업으로 8월 말에는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라는 작품이 대기중에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동시에 릴리즈 되는 작품으로 로운과 조보아가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슬슬 티저 영상들이나 홍보자료들이 풀리는 중이기도 합니다.

섬네일

1. 이 연애는 불가항력 줄거리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약간의 타입슬립 스러운 요소를 갖춘 작품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주요 줄거리는 옛부터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던 알 수 없는 병이 깊어진 젊은 변호사 장신유가, 자신의 병의 원인이라고 알려진 저주를 풀어줄 인물로 '목함'의 주인인 이홍조를 만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일들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아무래도 대대로 내려져온 저주라는 점에서 현대가 아닌 과거에서부터 이어져 내려온 두 사람의 운명에 대한 이야기들이 등장할 것으로 보이는데 티저 영상에서도 이런 모습들이 꽤 많이 보이는 것으로 보아 현재의 이야기만큼이나 과거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이 주요한 줄거리를 이루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현재에서는 이 과정에서 서로 인연이 닿게 되는 두 남녀 주인공이 서로의 인연을 확인하고 서로 마음을 나누는 로맨스가 될것이 거의 100%.

 

이홍조 役 - 조보아 장신유 役 - 로운 권재경 役 - 하준 윤나연 役 - 유라

2. 등장인물

① 이홍조 役 - 조보아

온주 시청 녹지와의 9급 공무원인 이홍조 역할은 조보아 배우가 연기합니다.

장신유의 저주를 풀 수 있는 인물인 '목함'의 주인이면서 아주 오랫 옛날부터 장신유와 인연이 있는 인물로 등장하게 됩니다. 올해 상반기에 릴리즈 되었던 구미호뎐 시즌 2인 구미호뎐1938에서는 매우 잠시동안만 얼굴을 볼 수 있는 배우였는데 뒤 이어 공개되는 드라마가 있어서 그랬나 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군 검사 도베르만 이후에 오랜만에 만나는 작품입니다.

 

② 장신유 役 - 로운

대대로 내려온 저주로 인해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을 앓고 있는 변호사 역할의 장신유 역할은 로운이 연기합니다.

SF9의 멤버이면서 동시에 연기자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는 로운은 2017년 학교에서부터 시작해 연기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가수로서보다는 연기자로서 익숙한 로운.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사극에서도 연기를 해왔기 때문에 여러모로 기대가 됩니다.

 

③ 권재경 役 - 하준

그 이름도 유명한 서브 남으로 등장할 것으로 추측되는 배우 권재경입니다.

이홍조와 같은 온주 시청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으로 처음에는 이홍조의 짝사랑남이겠지만 두 사람이 가까워지면 이홍조에 대한 마음을 깨닫는 서브남 루트가 예상됩니다.

 

④ 윤나연 役 - 유라

이홍조와는 좋지 않은 인연이 있고, 장신유에게는 과거의 연인인 여인으로 드라마 전체 배우들 중에서는 빌런 역으로 등장하게 되는 윤나연 역할에는 걸스데이의 유라가 등장합니다.

 

 

3. 이 연애는 불가항력 원작?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노지설 작가의 작품으로 별도의 웹툰이나 웹소설, 혹은 동명 소설등의 원작이 있지는 않습니다. 노지설 작가는 2018년 백일의 낭군님이나 2011년 여인의 향기등으로 이름을 알린 드라마 작가로 꽤 오랜만에 '이 연애는 불가항력'으로 드라마 작품을 선보이게 됩니다. 

 

2023.08.15 - [Mirroring] - 넷플릭스 뎁 VS 허드 어떤 내용을 다룰까?

 

넷플릭스 뎁 VS 허드 어떤 내용을 다룰까?

넷플릭스에서 8월 16일 공개 예정인 뎁 VS 허드는 헐리우드 대스타 중 한 명인 조니 뎁과 엠머 허드의 이혼과정과 법정공방,그리고 그들이 내어놓는 진실과 거짓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 시리즈

mirroringstorypractice.tistory.com

2023.08.07 - [Mirroring] -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등장인물, 정보, 관전포인트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등장인물, 정보, 관전포인트

2023년 하반기 드라마 중 8월 10일 방송을 시작하는 '국민사형투표'는 최근 여러 작품들이 그러한것과 같이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하여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사법제도로 처단하지 못한 이들을

mirroringstorypractice.tistory.com

 

반응형

댓글